정정보도문



 

2016.12.08 생활관 적자, 의무 입주로 해결?

2017.03.09 행복기숙사 가구 지연 사태 ①』

 

위 두 기사에 오류가 있어 정정합니다. 본지는 한동대학교 공공기숙사 유한회사(SPC)가 사학진흥재단에 행복기숙사 건축에 든 원금과 그 이자를 30년 간 모두 갚은 뒤에 한동대학교에 기숙사 소유권을 이전하는 것으로 알았으나, 행복기숙사는 201728일부로 등기부 등본 상으로 한동대학교 소유라는 것을 확인했습니다. SPC는 행복기숙사를 소유하지는 않고 회계를 비롯한 전반적인 운영을 담당합니다. 따라서, 위 두 기사에서 행복기숙사가 SPC의 소유라고 서술한 부분을 바로잡습니다.

 

 

2016.12.08 생활관 적자, 의무 입주로 해결?

 

<원문>

개관 이후 30년 동안 융자(원금+이자)를 모두 갚으면 SPC는 사라지고, 대학은 행복기숙사를 소유한다.

<정정 후>

개관 이후 30년 동안 융자(원금+이자)를 모두 갚으면 SPC는 사라지고, 대학은 행복기숙사를 완전히 소유한다.

 


2017.03.09 행복기숙사 가구 지연 사태 ①』

 

<원문>

사학재단과 사립대학이 각각 1천 만 원씩 출자해 회사 하나를 세우고, 그 회사가 행복기숙사를 소유하게 한다.

<정정 후>

사학재단과 사립대학이 각각 1천 만 원씩 출자해 회사 하나를 세우고, 그 회사가 행복기숙사를 운영하게 한다.

 

<원문>

SPC가 행복기숙사를 소유함으로써 사립대학은 행복기숙사 수익을 사용하지 못한다.

<정정 후>

SPC가 행복기숙사를 운영함으로써 사립대학은 행복기숙사 수익을 사용하지 못한다.

 

<원문>

명시적 주체인 SPC가 행복기숙사를 소유했기에 행복기숙사 계약의 주체다.

<정정 후>

명시적 주체인 SPC가 행복기숙사를 운영하기에 행복기숙사 계약의 주체다.

 

잘못된 정보를 전한 점, 독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. 저희 독립언론 뉴담은 앞으로 더욱 면밀하게 사실관계를 검토한 후 기사를 내겠습니다.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
 



편집국장 이한종 onebell@newdam.com




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posted by 뉴담 Newdam